• 카테고리
  • 검색
  • 마이페이지
  • 0 장바구니

자주묻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제품 교환 및 환불/반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작성자 관리자(ip:)

작성일 2019-05-30

조회 26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제품 교환 및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
(주)나나네이처 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고객님의 의사에 의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

환불, 교환을 원하실 경우 Q&A 게시판 문의 또는 고객센터(070-4110-0220)로 먼저 문의 주시면

지정택배사를 통한 수거 요청(제품을 받은 주소)을 신속하게 도와드립니다.

 

다만, 다음과 같은 경우에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- 제품박스, 파우치 등을 개봉하였거나 내용물을 사용한 경우

- 고객 사용상의 부주의로 제품이 파손되거나 하자가 생긴 경우

- 제품의 겉포장이 손상되거나 분실한 경우

-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- 구입 후 7일이 지난 경우 (단순변심)

- 교환 또는 반품 요청 후 5일 이내에 도착하지 않은 경우

 

* 반드시 환불/교환 진행은 문의를 하신 후 이용해 주세요!

*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또는 환불 시 부득이하게도 왕복 택배비 5,500원이 부과됩니다. (출고택배 2,500원 / 반품택배 수거 3,000원) 

-무통장입금의 환불은 타 입금은행시 500원의 수수료를 제외하고 환불해 드리고 있습니다.

-휴대폰 결제의 경우 당월 결제 당월취소만 가능합니다. 나나네이처는 휴대폰 결제서비스를 수수료를 내고 이용하고 있습니다. ㅠㅠ

익월 환불의 경우 수수료제외 하고 환불해 드립니다..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-단순반품의 경우 뜯은 상품에대해서는 (박스기준입니다.. 박스가 뜯어지면 재판매가 절대 불가능합니다.)

환불의 경우 구매하신 제품가에서 나누는 방식이 아닌 / 판매가 차감의 형태로 환불해 드리고 있습니다.



* 반품및 교환으로 인한 회수는 저희 지정 택배를 이용하게 되며,그외 택배로 고객님이 직접 보내실 경우 선불이 아닌 착불로 도착시 수취거부되어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.


구매하실때 신중한 구매 부탁 드립니다. :-)!

배송이나, 은행입금 수수료등은 저희가 별도로 내는 비용이므로

할인이 불가 합니다. 감사합니다.

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네이버 톡톡
카카오톡 상담